안녕하세요. 한국입니다. 오늘은 눈이 오면서 햇빛이 오묘하게 비추는

날이였습니다. 눈은 오는데~ 쌓이지는 않고~ 햇빛은 맑은데 날은 춥고~

감기 걸릴 확률 90% !!!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연애기술 중 중요한 밀당하는 방법입니다.



밀당 하는법 (밀당의기술)

밀고 당기기를 하면서도 정작 밀고 당기기를 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죠. 우리는 쉽게 가질 수 없을 때 욕망하게 되는데, 그런 욕망은 욕망의 대상과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줍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그 물건을 살 수 있었기 때문에 물건에 대한 애착도 크고 좀 더 소중하게 다루게 되는 것처럼 말이죠.

 " 오늘은 그만 들어가볼게요."

 그래서 내일을 욕망하게 되고 더 잘하기 위해서 노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밀고 당기기를 해야하는 이유 입니다.

 그렇다면 밀고 당기기의 예문을 살펴보면서 실전에 응용하는 능력을 보도록 합시다.



밀당하는법(밀당의 기술)

- 애정을 유닛처럼 분리하세요. 전화로는 쌀쌀맞게, 만나서는 따듯하게. 오케이?

- '사랑해'라는 카톡에 '그래. 나도' 라고 답장하세요. '사랑'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지마세요.(그렇다고 너무 사용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오해합니다.)

- 상대방보다 문자의 단어수는 적게 사용하세요.

- 문자를 보낼 때 하트 를 자주 사용하다가 'ㅋㅋㅋ','ㅎㅎㅎ' 를 이용해보세요. 

- 세 번 만날 때까지 같은 바지를 입는다.

- 일단 전화를 받은 후 "나 바쁘니까 이따 전화할게"라며 상세한 설명 없이 끊는다.

- "오늘 친구랑 약속이 있어"라고 상대방에게 통보한다.

- 매번 먼저 와서 기다리다가 두 번 연속으로 늦게 나타나세요. 그리고 세 번째 만날때는 다시 먼저와서 기다리세요. 

- 더 괜찮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세요.(자기 발전을 하면서 밀당하는법 입니다.)



밀당하기전 주의사항

 밀당을 하면서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오해하지 않을 만큼의 강도로 밀당을 하는 것입니다.

 위에 있는 예 를 보면서 어떻게 해야 상대방이 밀리고 당겨질지 고민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당하는법은 자기가 생각을 많이 하고 말하는 방식과 조심스러움이 조금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살살 중간에는 토닥토닥 후반에는 따듯하게. 상대방이 너무 안달라게 하지말고 적당히 사랑표현하면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밀당하는법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주의사항에 쓰여 있듯 적당히 판단을 잘하시고

글에 대해서 숙지를 잘 해주시고 사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밀당으로 인해 상대방이 오해를

한다면 불이익은 바로 여러분께 있다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밀당하는법을 사용해서 밀당을 한다고 다 밀당을 당하는 것도 아니지만 

밀당으로 사랑을 만들어 가려고 하지마십시오. 

밀당은 잠시의 연애기술이고 사랑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