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진도빼는 법


연애에 있어 진도를 맞추는 것은 생각보다 여러가지 복잡한 것들이 얽혀 있는 일이다. 상대보다 내가 조금 더 빨라도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느려서도 안된다. 그래서 연애는 힘들다.



연애의 속도를 조절하는방법(진도 빼는법)


어떻게하면 너무 빠르지도 그렇다고 느리지도 않게 연애의 속도를 적당하게 조절할 수 있을까?

가장 경계해야 할 것은 이 속도를말로 줄이거나 늘이려고 하지는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로 하는 것이 뭐가 나쁘냐고 생각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말로 꺼내는 순간 상대에게는 그것이 굉장히 큰 상처가 되어 버린다.





알다시피 남자들은 술을 마시면 본능이 더 크게 발동한다. 현재 이 여자에게 그렇게까지는 관심이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과 마지막 단계까지 가기 위해서 온갖 감언이설로 유혹하는 게 가능한 존재들이다. 이들에게는 마치 게임의 게이지를 높이는 것처럼 진행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일이다.



적절한 속도로 연애의 긴장감을 유지하라

진도빼는법중 가장 중요한 사실이다.

연애의 속도는 사실 여자가 결정하는 것이 여러모로 훨씬 더 자연스러운 일이다. 남자는 어쨌거나 이 문제에 있어서 만큼은 철저하게 한 가지 입장을 취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최대한 연애의 속도를 천천히 갈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의 속도를 적당하게 유지하애 하는 이유는 딱하나이다. 우리의 연애가 상대에게 끌려가서 우리 생각보다 훨씬 빨리 끝나지 않도록,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만큼 긴장감 있는 연애를 하기 위해서다. 남자의 뜻대로만 했다가는 절대적으로도 손해를 보는 것이 바로 연애의 속도임을 잊지 말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