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2탄에 이어 3탄에서는 '사랑' 이라는 주제로 찾아 뵜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사랑을 느끼고 하고싶다고 하네요. 이건 억지로가 아니라 본능이기도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건 당연하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는 것도 당연한것.

3탄에서 여러분들이 찾고 계시는 사랑을 가져가셨으면합니다.^^


사랑이란?

사랑[명사, '하다'형 타동사]

1. 아끼고 위하며 한없이 베푸는 일 또는 그 마음 

   ex) 어머니의 사랑

2. 남녀 간에 정을 들여 애틋하게 그리는 일, 또는 그러한 관계나 상대.

   ex) 사랑하는 사이/ 사랑에 눈 멀다.

3. 동정하여 너그럽게 베푸는 일 또는 그마음. 

   ex) 아프리카 수재민을 위한 사랑의 손길.

4. 어떤 사물이나 대상을 몹시 소중히 여김 또는 그마음.

   ex) 그는 별을 사랑하고 하늘을 사랑하였다/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5. 기독교에서 긍휼과 구원을 위하여 예수를 내려보낸 하나님의 뜻.


우리는 모르고있어요. 사전에 나와 있는 사랑이란 의미를 살펴봐도 사랑이 무엇인지... 하지만 이것 하나만은 알고 계세요. 내가 그,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 사랑이란 아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입니다.


전부를 주는 사랑은 없다.

사람은 사랑한다는 이유로 모든 것을 다 주지는 못합니다. 

 결국 우리가 전부라고 믿었던 것은 지극히 일부분일 뿐이며, 그것은 자신조차 알지 못했던 한계일 뿐이라는거죠.

 헤어지고 나서야 깨닫게 됩니다. 쉽게 잊을 수 있었다는 것을요. 이런 말이있죠. 정드는데 1분 정때는데 10년. 그사람의 전부를 가진 듯했지만 가지지 못했음을, 그때의 전부가 지금의 전부가 아니였음을, 전부를 걸었지만 헤어지기도 하고, 잊고 살아가기도 합니다.

& 사랑은 그 당시 한 부분의 집합체일 뿐입니다. 모든 것을 주지말고, 모든걸 받지마세요.

3번째 포스팅이 알찬(?) 마무리로 끝났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아직 캐치를 못하시는거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ㅠ_ㅠ 4번째는 연애를 시작하기전 스스로 질문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 질문들로 자기를 알고 초심으로 연애를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다음시간에 뵐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