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절이 지난 11일 목요일

정말 여러분께 꼭 필요한 이별 하는법을 알려드릴려고 

오늘 포스팅합니다. 이별은.. 되도록 하지않는 것이좋지만

정말 해야 할때 이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놓아줄때 (이별하는법)


 남 주기는 아깝고 내가 갖기는 싫고.. 이런 마음이 들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신가요? 물론 각자의 선택에 맡겨야겠지만 내 경험상 가장 현명한 방법은 상대방을 자유롭게 놓아주는 것이었습니다. 

 마음을 다시 고쳐 먹었지만 또 다시 반복되는 갈등과 무관심, 다른 누군가와의 끊임없는 비교... 일상보다 무미건조한 사랑...

 상대방은 다른 누군가의 곁에서 사랑받아야 할 값진 사람입니다. 당신의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이제 그만 놓아주시는 것이 좋을꺼같습니다. 


& 붙잡아두는 것이 더 미안한 일입니다. (이별하는법)

남자의 이별 (남자가이별할때)



여자는 오래 사귄 남자 친구라도 그에게서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며 사랑을 유지해 나갈 수 있어요. 이와 달리 남자는 처음 강렬했떤 매력에만 집착한 나머지, 여자 친구에게서 좀처럼 다른 매력을 발견하지 못하죠.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에 싫증나고, 남자는 그녀가 아닌 다른 여자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100가지 장점도, 남과 다른 그녀의 가슴 사이즈 하나로 식상해질수 있습니다.

& 남자는 사냥이 끝나면 더 이상 사냥을 하지않습니다.


초보 커플들의 실수 ( 연애잘하는법)


가 : 나도 오늘 기분 별로거든. 왜 하루 종일 투정 부리는 거야?

나 : 미안해.

가 : 너무한 거 아니야? 오늘뿐만 아니라 저번에도 그랬잖아 .  (어쩌고 저쩌고)

나 : ....

 오늘 일로 화가 났다면 그 일에 관해서만 말해주세요. 그전에 담아 두었던 세세한 잘못까지 모두 다 말하지마세요. 과거를 들먹이는 것은 편안하게 지내는 지금의 관계에 금을 긋는 행동입니다. 당신의 그런 행동에 상대방은 아마 이렇게 생각하겠죠.

 '나의 잘못을 하나하나 모두 기억하고 있구나. 나도 몰랐던 일인데... 앞으로 만날때는 항상 조심해야겠다.'


& 한 번 모르는 척했던 문제점은 끝까지 모르는척하세요. 싸움이 적어집니다.


이별이란 단어가 얼마나 슬픈 것인지.. 작별이 얼마나 아픈 것인지

저도 많이 느껴보고 깨달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한 이별을 하고있나요?

정말 그사람을 사랑해서 놓아주는거? 아니면 그사람이 미래에 도움이 되지않아서?

오늘 포스팅에는 정말 중요한 단어들이 많습니다.

"보잘 것 없네"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자기를 진단하면서 보시면 답이 달라질 겁니다.

+ Recent posts